속이 아름다운, 갈롱소파

About Materials

속까지 아름다워야 진정으로 아름다운 소파입니다.
갈롱소파는 원가를 낮추기 위해 품질과 타협하지 않으며, 좋은 소재로 정직하게 만듭니다.

 

북유럽의 추운 지방에서 자란
고품질의 자작 나무 프레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자작나무는 나무 자체에서 나오는 성분으로
습기에 강하며 잘 썩지 않고 벌레에도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촘촘하고 단단한 품질을 위해 추운 지방에서 자라는 유럽산 자작나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품질이 좋은 프레임으로 틀을 잡아야 소파의 변형이나 뒤틀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재질이 워낙 단단해 사람 손으로 가공할 수가 없어 기계 가공을 해야 하며,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작나무는 우수한 품질로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신개념의 친환경 소재
벨루토 패브릭

벨루토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과 발수 기능을 갖추면서도 원단에 공기가 통하는 통기성과 신축성을 가진
신개념 소재입니다.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인 집먼지 진드기로부터 안전하며
친환경적으로 제작되어 사용자를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벨루토 패브릭은 세탁 후에도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어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움과 함께 기분좋은 소프트한 터치감을 느껴보세요.

 

인체에 가장 안전하고 반영구적인 발수력을 지닌
알타 아쿠아 베이스 패브릭

화학 작용을 최소화하여 환경 친화적이며 인체에 가장 안전한 알타 아쿠아 베이스 패브릭은
일반 실리콘 발수처리 공정에 사용되는 화합물질인 PFC(과불화탄소화합물)를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실리콘 발수 처리제는 오일 베이스로 식용유나 올리브유 등을 흡수하지만, 물 베이스 알타는 기름 성분의 액체 및 일반 액체 모두 발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패브릭 표면에만 뿌려지는 일반 발수제가 아닌 패브릭 전체에 알타 레지덴션 기법의 아쿠아 베이스를
사용하는 기술로 여러 번 세탁을 하여도 100% 발수력을 유지합니다.

 

구름같은 포근함을 선사하는
최고 사양의 50kg 고밀도 스펀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소파의 핵심인 내장재, 그 중에서도 편안한 착석감의 비밀은 바로 스펀지에 있습니다.
소파의 스펀지를 고를 때에는 변형률이 적고, 오래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스펀지를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20~50kg 밀도의 스펀지 중에서 35kg 정도면 고밀도의 스펀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35kg 스펀지가 많이 사용되죠. 하지만 갈롱 소파에서는 50kg의 스펀지를 사용해
꺼짐과 변형없이 오랫동안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합니다.

 

안락한 쿠션감의 비밀, 황금비율 충전재

통기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구스다운과
세균, 진드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에 강한 마이크로 화이버 항균솜의 황금비율 조합으로
온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안락한 쿠션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